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의정부로 가는 길 풍경들 모음

오랜만에 자전거 도로를 타고 의정부역 근처까지 가는 길 봤었던 멋진 풍경들을 담고 싶었습니다. 중랑천 자전거 도로를 가며 도봉산 근처를 지날 때쯤 넓게 펼쳐진 풍경과 멋진 도봉산 풍경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중랑천 자전거 도로 도봉산역 근처


자전거를 타며 펼쳐진 중랑천 자전거 도로는 시원하게 펼쳐진 풍경이 참 기분을 좋게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장암대교를 지나며 반대편에 보였던 시원한 하늘 풍경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중랑천 자전거 도로 장암대교 지나며 보았던 멋진 풍경


의정부역 근처에 있는 양주교라는 곳이 있습니다. 양주교를 지나 올라갈 수 있는 곳에 잠시 쉬면서 풍경을 감상하곤 합니다.
의정부 양주교 휴식공간


이곳에서 올라와 잠시 자전거를 내려놓고 앉아 휴식을 취하며 풍경을 바라보곤 합니다.
의정부 근처 나만의 힐링 휴식공간


양주교 위에서 바라보는 풍경인데 낮에는 크게 감흥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밤에 오면 이곳에서 보는 야경은 꽤 운치가 있었습니다. 가끔 답답한 날 운동을 하며 풍경을 감상하는 저만의 휴식처이기도 합니다.
야경이 멋진 의정부 근처 휴식공간


집으로 가는 길은 반대편 중랑천 자전거 도로를 타고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반대편으로 가기 위해 의정부 근처에 있는 능골교를 타고 가면 높은 다리에서 아래에서 보는 풍경이 꽤 전망이 좋습니다. 
의정부 능골교 멋진 다리 밑 풍경


중랑천 발곡역 근처 자전거 도로를 지나가다 보면 자전거 도로를 꽤 멋지게 꾸며 놓은 곳이 있습니다. 풀이 자라나는 계절엔 큰 나무도 심겨 있는 곳인데 날씨가 좋은 날 이곳에서 꼭 풍경을 구경하며 쉬어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우거진 풀숲과 멋지게 흐르는 물을 보고 있으면 참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발곡역 근처에 잘 다듬어진 휴식공간


망월사역 근처에 있는 자전거 도로를 지나갈 땐 언덕이 조금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며 운동이 되는 구간이기도 한데 언덕을 지나 내리막길을 탈 땐 자전거를 타며 느끼는 시원한 느낌과 펼쳐진 풍경으로 이곳에서 자전거를 타는 느낌이 너무 좋아 반드시 방문하는 저만의 자전거 코스이기도 합니다.
나만의 중랑천 자전거 힐링 코스


풍경을 감상하며 자전거를 타고 가다 도봉산역 근처에서 다시 반대편 방향 자전거 도로로 향하는 길입니다. 계속 반대편 방향으로 가도 좋지만, 공사 중인 구간이 있어 어쩔 수 없이 다리를 건너야 합니다. 도봉산이 명산은 명산인 것 같습니다. 오늘따라 햇볕에서 나온 풍경과 도봉산 풍경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집으로 가기전 멋져 보였던 도봉산 풍경


다리를 지나가며 흐르는 물에 펼쳐진 시원한 풍경을 담고 싶었습니다.
다리 위를 지나며 시원한 물이 흐르는 풍경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풀이 자라는 계절에 다시 한번 중랑천 자전거 도로를 지나며 우거진 풀숲과 함께 멋진 풍경을 담고 싶습니다.

zzarungna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좋은 정보 작성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